송파 이스트원 > 보도자료


송파대우이안 이스트원 강남3구의 1600만원대 아파트 공급 눈길

강남3구의 신규 공급 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이 로또아파트의 기대감이 커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사람들이 연신 모델하우스를 찾아다니고 있다.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하는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의 청약가점제 제도로 높은 벽을 실감하는 수요자가 더 많다.
송파의재건축 대장주인 잠실5단지의 경우 6월 거래량이 폭발하면서 가격 또한 작년 9.13대책 이전 가격을 회복 하고서도 최고가를 경신 하고 있다.
강남3구의 아파트 가격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어 다시 한번 하반기 아파트 가격이 상승장으로 이뤄질 걸로 보여진다.
이번 강남3구 청약통장 없이 평당 1600만원대에 4억대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아파트가 있어 실수요자들의 연일 문의 전화 및 홍보관이 북적이고 있다.
바로 ‘송파대우이안 이스트원’ 아파트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 아파트는 평형대 49㎡, 59㎡, 62㎡, 84㎡로 총624세대로 중소형 평형대가 골고루 배치 되어있다.
각종 대출규제에도 청약통장없이 중도금60% 대출, 일부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 계약금 3,000만원, 선착순 동호수 지정 등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중 이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일부 세대에 한해서는 남한산성의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으며, 입지 조건도 거여역은 물론 개롱역까지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영풍초등학교가 있고, 도보 5분 내에 보인중, 보인고 등 명문 학군으로 아이들을 키우는 수요자들의 계약이 높아지고있다.
교통의 경우 거여역과는 180m, 개롱역까지는 400m로 초역세권으로 거여마천 뉴타운지역 거여2-1(롯데건설), 거여2-2(대림산업) 구역의 프리미엄을 같이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례신도시까지도 5분 내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이다
송파 부동산중개업자는 “최근 6~7개월 동안 침체돼 고객의 방문이 적었는데 최근 부동산을 찾는 고객들이 송파대우이안 이스트원의 문의가 많아 지고있다. 거여, 마천이 그동안 저평가돼 있었는데 최근 몇 년 동안 위례신도시의 개발과 맞물려 강남3구의 마지막 투자처인 블루칩으로 각광 받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송파대우이안 이스트원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최근 재개발의 대체 사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재개발의 경우 인허가 과정만 8~10년의 시간이 소요하지만, 지역주택조합은 인허가 과정이 짧아 4~5년에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2017년 6.3주택법 개정안에 보면 예전 불안하던 지역주택조합의 안정성을 추구하기위해 지자체장로부터 승인이 있어야만 조합원 모집이 가능하다. 조합원의 탈퇴와 환급 제도가 가능하다는 법안이 개정이 되었고, 조합의 자금횡령 및 자금관리가 허술한 점을 보안하기위해 자금관리 신탁을 하는 금융기관에서 자금관리를 진행하는 부분이 있어 사업의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홍보관의 위치는 잠실 석촌호수 맞은편 방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1차조합원 마감이 되어 조만간 2차 조합원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산 원동 롯데캐슬

조합원 가입문의 : 1800-2081